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관련
작성자 xo (ip:)
  • 작성일 17.04.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4
  • 평점 0점


스마트핏 기기 고장시,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기기고장시에는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무상 A/S기간은 구입 후 1년이며, 배터리는 6개월입니다.
단, 고객님 과실로 인한 고장시에는 유료로 A/S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
>>>


'SMARTFIT' 기기 구매 고객입니다.

리모콘 고장으로 인하여 A/S를 받으려합니다.

어떤 방법으로 (택배, 매장방문 등) A/S 받을 수 있을까요 ???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